2013

[2013] 파인메디텍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2015.03.29 14:20 조회수  932

파인메디텍 김학영 대표(제품혁신/ 세안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천연비누

  
 

“피부가 편안해하는 세안제를 선택하는 것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출발점”
최근 천연비누가 큰 인기를 누리면서 파인메디텍(대표 김학영, www.bonacle.com) 의 보나클 천연비누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천연세안제 브랜드인 보나클은 “피부를 편안하게“라는 모토로 파인메디텍에서 3년간 준비한 단일 생산 제품으로 황금과 황백에 감초와 녹차, 벌꿀까지 함유하여 민감한 피부와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학생 및 성인들에게 인기가 많다. 황금의 찬 성질은 몸의 열독을 내리고 피부의 소염작용을 하며, 황백은 열을 내리고 습을 없애며 해독작용을 하고 피부진균 작용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부종을 억제하는 효과와 항균작용을 하며 열독을 내리고 염증을 가라앉히는 감초, 피부진정 작용을 하며 피부의 염증과 세균 감염을 억제하는 작용의 녹차, 살균력이 높은 미용재료인 벌꿀이 함유된 천연 세안제로서, 합성계면활성제와 인공방부제, 인공색소, 인공향이 배제된 4無 첨가 천연비누이다. 민감한 피부는 물론이며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해 유,소아용 비누로 엄마들도 선호하는 제품이다.

한편 국가공인 시험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의 시험 결과, 황색포도상구균을 5분 이내 99.9% 제거한다는 살균력과 함께 여드름 균에 대한 항균력을 인증 받은 바 있어 피부트러블 개선과 함께 일상에서 지치고 오염된 피부를 청결하게 유지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비누의 전성분을 표시함과 동시에 제조일자를 기록하여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으며 이러한 장점 때문에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재 구매율이 높은 천연세안제품이다

  
 

보나클은 이처럼 소비자들의 선호도뿐만 아니라 제품력에서도 검증을 받아 천연비누부문에서 선두주자 역할을 확실히 하고 있다. 향후 피부과나 약국을 통한 판매도 준비 중에 있으며, 향후 일본이나 유럽, 중국시장으로의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김학영 대표는 “두 개의 화살을 가지고 다니지 마라. 첫 번째 화살에 집중할 수 없다” 며 단일 제품이지만 고객들이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 되도록 꼼꼼히 따져서 제대로 만든 프리미엄급의 천연비누만을 생산할 것이라고 밝혔다.


07213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 203 데시앙루브 110호 ㈜한국미디어리서치   Tel. 02-363-4560   Fax. 02-2068-5771
Copyright (C) 2016 KORMR Allocating Capital in Prosper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