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2019] 진생당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2019.05.27 12:36 조회수  100
      

[한국미디어뉴스통신 김영길 기자]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이 2019년 스포츠서울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진생당은 오직 사람만을 생각하며 고객 한 분 한 분의 건강을 최우선시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철저한 품질 관리와 표준화된 생산 공정을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만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컴파운드케이 15mg 함유된 고함량 제품인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과 침향을 비롯해 고품질 건강 원료들이 최적으로 배합된 '진생당 침향원'이 주력 제품으로,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는 홍삼의 주 효능 성분인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의 최종 분해 물질이다. 사포닌은 특정 장내 미생물에 의해 컴파운드K로 분해되어야 우리 몸에 흡수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식약처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의 약 25%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해 사포닌을 컴파운드케이로 분해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보다 효과적으로 사포닌 효능을 볼 수 있는 방안으로 컴파운드케이 섭취가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케이 함량 15mg뿐 아니라 진세노사이드(Rb1+Rg1+Rb3)도 25mg 함유하고 있어 효능과 함량 면에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정제(타블렛) 타입으로 섭취도 간편하다.

아울러 진생당 침향원은 공진단의 사향과 다른 침향을 비롯해 홍삼, 당귀, 녹용, 산수유 등 총 7가지 재료가 다양하게 들어간 제품이다. 오랜 기간 환을 제조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생산돼 글리세린 등 식품첨가물이 일절 들어 있지 않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꼼꼼한 이중 포장이 적용되어 있어 기력회복∙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은 물론 품격 있는 부모님 선물로도 제격이라는 평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사람이 먼저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유지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07213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 203 데시앙루브 110호 ㈜한국미디어리서치   Tel. 02-363-4560   Fax. 02-2068-5771
Copyright (C) 2016 KORMR Allocating Capital in Prosper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