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2019] 마이비밀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2019.05.28 15:16 조회수  166

마이비밀은 자극적인 식품들로 비대해지는 시대에, 건강하고 슬림한 식품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노력하는 브랜드이며,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떡볶이 등을 출시해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는 식품스타트업이기도하다.

현대인들에게 윤택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게 하기 위한 건강한 식문화를 연구한 끝에 출시한 마이비밀 다이어트도시락은 마이비밀의 꾸준한 성장을 뒷받침해주는 효자상품이며, 시그니처 메뉴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현대홈쇼핑을 통해 다이어트도시락이 1시간만에 1억의 매출을 올렸던만큼 소비자의 반응도 뜨겁다.

마이비밀 김용운 대표는 “2018년 HI 서울어워드 혁신브랜드까지 선정받을만큼 인정받은 제품이 많은 고객의 식단구성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앞으로도 규칙적인 식생활을 통해 슬림해지는 습관과, 식단 관리를 위한 적절한 칼로리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 이라 밝혔다.

19년 들어서 출시한 다이어트떡볶이는 20~30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는 두번째 인기상품이기도하다. 펀딩전문업체 와디즈를 통해 목표금액 대비 300%이상의 판매고를 올려 상품성과 시장성을 긍정적으로 받았던 것도 인상적인 부분이다.

마이비밀 마케팅 담당자는 “다이어트떡볶이를 출시하기까지 굉장히 어려움이 많았는데, 어려움을 딛고 좋은 제품을 출시해 뿌듯하고 자부심을 느낀다. 현명한 소비자는 단순한 칼로리의 높고 낮음만을 보는 것이 아니라, 원료 및 성분까지 꼼꼼히 따지는 편인데 그런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데 역량을 쏟을 것” 이라 밝혔다.

한 편, 마이비밀은 새롭게 개발한 칼로리를 낮춘 아이스크림 등의 제품 런칭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앞두고 있다.


07213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 203 데시앙루브 110호 ㈜한국미디어리서치   Tel. 02-363-4560   Fax. 02-2068-5771
Copyright (C) 2016 KORMR Allocating Capital in Prosperity. All rights reserved.